본문 바로가기

ETC

영화리뷰 - 맨 오브 스틸

영화리뷰 - 맨 오브 스틸



난 토요일 여자친구와 영화 "맨 오브 스틸"을 관람했습니다.

원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보고싶었지만..

김수현을 싫어하는 여자친구때문에..ㅋ

맨 오브 스틸을 보게 됐지요.

굉장히 오랜만에 개봉하는 슈퍼맨 영화이기 때문에

기대가 많았었는데요.


(여자가 들고있는 애기가 "슈퍼맨"ㅋㅋ)


영화에 대한 평가를 내리자면..

눈요기는 좋으나.

내용적으로는 다소 유치하지 않았나 생각드네요.

한 가지 흥미로웠던 점은 슈퍼맨의 탄생 배경이

굉장히 심오하면서도 의미가 깊은줄 이제 알았습니다.ㅋㅋㅋ

처음엔 제가 다른영화를 보고 있는건가.. 하는 착각이 들었지요..



아무튼 맨 오브 스틸의 개인적인 평점을 매기자면

7.5점 정도 주고싶네요~~~
영화 맨 오브 스틸 리뷰였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