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무도가요제 - 자유로 가요제 노래모음

무도가요제 - 자유로 가요제 노래모음




매의눈입니다.

오늘은 저번 주말에 방송했던 

무도가요제 - 자유로 가요제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한도전의 엄청난 팬으로써

무도가요제를 매번 챙겨봤었는데요.

이번 자유로 가요제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볼거리와 귀를 호강시켜주는 노래들로 가득했네요.ㅎㅎ


무도가요제 - 자유로 가요제 리스트


 순서

팀명 

출연자 

참가곡 

1

병살 (병든자살찐자)

정준하, 김C 

 사라질 것들

2

형용돈죵

 정형돈, 지드래곤

 해볼라고

3

하우두유둘

 유재석, 유희열

 Please don't go my girl

4

거머리

 박명수, 프라이머리

 I GOT C

5

장미하관

 노홍철, 장미여관

 오빠라고 불러다오

6

세븐티 핑거스

하하, 장기하와 얼굴들 

 슈퍼잡초맨

7

G.A.B

 길, 보아

 G.A.B


무도가요제 - 자유로 가요제 노래




병살 - 사라질 것들 (Feat. 이소라, Beenzino) 







형용돈죵 - 해볼라고






하우두유둘 - Please don't go my girl (Feat. 김조한) 






거머리 - I Got C (Feat. 개코) 






장미하관 - 오빠라고 불러다오 






세븐티 핑거스 - 슈퍼 잡초맨 






G.A.B - G.A.B 






무한도전 단체곡 - 그래, 우리 함께 





개인적으로 이번 무도 가요제에서

지드래곤과 보아팀의 노래에 기대가 컸는데요

생각보다는 별로였던거 같네요.ㅎㅎ



음원차트에서도 보듯 

박명수와 프라이머리의 I GOT C가 단연 돋보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표절의혹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포스팅 하기전 검색해보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무도가요제가 2년에 한번씩 열리더라구요

2015년엔 어떤 고속도로 가요제가 열릴지 모르겠는데요

다음 무도가요제에는 좀 더 짜임새있고 심혈을 기울인 노래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방송을 보면서 계속 일주일이 남았네.. 

얼마 안남았네.. 하는 말을 하던데 보기엔 안좋더라구요.ㅎㅎㅎ

좀 더 오랜기간 동안 준비하면서 퀄리티있는 곡을 발표해야

음원시장을 잠식해도 논란이 없을듯해요.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좌우지간 이번 무도가요제를 통해 

다시한번 볼거리와 들을거리가 생긴거 같아서 기분좋은 마음으로 포스팅해봅니다.


무도가요제 - 자유로 가요제 노래모음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