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dpress/워드프레스 NEWS

워드프레스 교육 후기 2탄~!

워드프레스 교육 후기 2탄~!


오늘은 지난 토요일에 있었던 

워드프레스 교육 후기 2탄을 포스팅할까합니다!

지난 워드프레스 교육과는 달리 이번 교육은

미모의 여자분들이 많이 참여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워드프레스 교육은 지난번보다

더 열의를 갖고 참여했던거 같네요~ㅋ.ㅋ




ㅋㅋㅋ교육사진은

이곳 워드프레스 교육기관 대표님께서 찍어주셨답니다.

같이 교육에 참여한 수강생분들의 얼굴은

초상권문제로 제가 손을 좀 봤어요~ㅎ.ㅎ




이번 워드프레스 교육은 테마를 설치하고 세팅하는 방법.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웠답니다~

강사님이신 잔머리 강사님의 친절하고 유익한 강의때문에

저의 워드프레스 실력이 일취월장하고있지요.....ㅋㅋㅋ

(물론 제 생각ㅠ.ㅠ)


여쭤보니 이곳 워드프레스 교육기관에서 

주말에 하는 교육은 이번을 끝으로 종료한다고하네요~

아무래도 주말엔 쉬시는 분들이 많고 부담스러워하시는분들이 계셔서라는데요

때문에 이번 4월달 부터는 "평일" 워드프레스 교육을 진행한다고합니다.

"평일"저녁 부담스럽지 않은 시간에 워드프레스 교육을 실시한다고하니

워드프레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하시면 좋을것같네요~


워드프레스 교육 기관은 링크로 걸어드릴께요~

< 워드프레스 교육 기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