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dpress/워드프레스 NEWS

워드프레스 1:1강좌? 교육?

워드프레스 1:1강좌? 교육?

 

 

- prologue -

요즘 워드프레스가 공공연하게 대세가 되버리면서

홈페이지 제작을 꿈꾸신분들은 한 두번씩은 이미 워드프레스를 접해봤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구동성으로 하는말은 생각보다 어.렵.다는 말을 많이 하더라구요.

 

 

cafe24를 통해 도메인과 호스팅을 구매해서

워드프레스 사이트 구축까지는 쉬우나,

테마와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자신의 독특한 색깔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꾸미는데는

다소 전문가적 스킬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 monologue-

오늘은 워드프레스를 힘들어하고 어려워하는 분들을 위해

워드프레스 강좌를 1:1 강좌, 맞춤형강좌 형태로

진행하는 기관이 있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이 곳의 특징은 수강생이 방문하게 해서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수강생이 원하는 지역으로 파견을 나가서 현장에서 1:1 교육을 진행하다고하네요ㅎㅎ

수강생 입장에서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부담 또한 덜 수있겠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워드프레스에 관심있고, 배우고는 싶으나

직접 교육장을 찾아가서 배우는것을 껄끄러워 하는 여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릴만하지 않나 생각하네요.ㅎㅎ

제 주변에도 워드프레스 강좌는 듣고 싶은데...

보통 남자들이 대부분이고.. 좀 부담스럽다는 말을 많이 했엇거든요ㅎㅎ

이런 이유로 워드프레스 관심있는 여성분들에게

개인적인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ㅎㅎ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하니

설명보다는 직접 사이트방문을 통해

워드프레스 1:1강좌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시면 좋을듯하네요.

워드프레스 1:1강좌 사이트는

http://celebwordpress.com

이곳이랍니다.~~

 

- epilogue -

워드프레스 대세론은 가설이 아닌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아는 것이 힘이라고 하죠.ㅎㅎ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을 투자하여 직접방문을 통한 강좌보다는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워드프레스 1:1강좌 기관에서 교육받는건 어떨까싶네요ㅎㅎ

 

새벽에 일어나서 포스팅 하고있는 매의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