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미팅 아시나요?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미팅 아시나요?


이번 미팅은 오스템 임플란트 최규옥대표가 주최하는 오스템 미팅입니다.

3월 3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은 치과의사들의 발길로

넘쳐났는데요. 이유는 오스템임플란트에서 주최하는

오스템 미팅 떄문이라고 하네요.

이번 미팅은 오스템 임플란트 최규옥대표가 주최하는 오스템 미팅입니다.

오스템미팅은 오스템 임플란트의 최규옥 대표가 

매년 개최하는 미팅인데요. 

오스템 미팅에서는 최고의 치과의사들이

임플란트에 관한 임상강연, 구연발표 등 임플란트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며 임플란트 시장의 질을 

향상시키는 목적을 갖고 있다네요.


이번 미팅은 오스템 임플란트 최규옥대표가 주최하는 오스템 미팅입니다.

일단 최근있었던 오스템 미팅에 관한 기사부터 보시죠.

이번 미팅은 오스템 임플란트 최규옥대표가 주최하는 오스템 미팅입니다.

이번 미팅은 오스템 임플란트 최규옥대표가 주최하는 오스템 미팅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오스템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제조사 중 으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스템 임플란트 천억대 코스닥 상장사인 만큼 국내 임플란트시장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하네요..ㅎㅎ

이제 국산 임플란트도 세계적으로 발돋움 할 날이 멀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번 미팅은 오스템 임플란트 최규옥대표가 주최하는 오스템 미팅입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또한 박근혜 정권의 임플란트 보험 적용으로 인해

임플란트 수혜주로 이슈가 많았는데요.

오스템 임플란트가 어디까지 비상할 수 있는지 귀추가 주목되네요.ㅎㅎㅎ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회의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이번 미팅은 오스템 임플란트 최규옥대표가 주최하는 오스템 미팅입니다.